▲ 교촌에프앤비는 27일 닭가슴살 전문몰 '허닭'에 교촌 브랜드의 가정간편식 전용관을 열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가 가정간편식 판매를 위해 온라인몰과 손을 잡았다.
교촌에프앤비는 27일 닭가슴살 전문몰 '허닭'에 교촌 브랜드의 가정간편식 전용관을 열고 온라인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9일 교촌에프앤비와 허닭은 이런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교촌에프앤비는 허닭의 온라인판매 채널을, 허닭은 교촌에프앤비의 육계 공급망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소진세 교촌에프앤비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온라인 가정간편식 시장에서 교촌의 빠른 성장을 기대한다”며 “두 회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전용관에 기존에 판매하던 ‘교촌 닭갈비 볶음밥’ 2종 외에 신제품 닭가슴살 핫바 2종, 닭가슴살 원형 스테이크 2종,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2종, 구운 주먹밥 2종, 브리또 2종 등 10종을 추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