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펄어비스, 검은사막에서 넷플릭스 '저주받은 소녀' 콘텐츠 선보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7-24 17:47: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펄어비스가 대표게임 ‘검은사막’에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저주받은 소녀’ 콘텐츠를 선보인다.

펄어비스는 넷플릭스와 제휴를 맺고 저주받은 소녀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검은사막의 PC, 모바일, 콘솔 등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펄어비스, 검은사막에서 넷플릭스 '저주받은 소녀' 콘텐츠 선보여
▲ 펄어비스가 넷플릭스와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저주받은 소녀'를 검은사막에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펄어비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저주받은 소녀'는 17일 세계에 처음 공개된 작품으로 출시와 함께 넷플릭스 미국 오늘의 톱10 종합 1위, 한국 오늘의 톱10 종합 4위에 올랐다.

'저주받은 소녀'는 아서왕의 전설을 호수의 여인 ‘니무에’의 시각으로 풀어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검은사막의 북미·유럽 서비스를 맡은 카카오게임즈는 8월5일까지 검은사막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들이 저주받은 소녀를 게임에서 만나 볼 수 있다”며 “일정과 내용은 추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뉴욕증시 트럼프 'EU 관세 15%' 요구에 보합권 혼조 마감, 국제유가 하락
[현장] 롯데이노베이트 AI 에이전트 '아이멤버 3.0' 맞춤형 기능과 보안 강화, B..
결혼 머뭇거리게 하는 깜깜이 '스드메' 비용, 정치권 손질 본격 나선다
LG전자 조주완 'AI 반도체 생태계'서 B2B 먹거리 찾아, 끊겼던 반도체 인연 이어지나
국민의힘 역대 3번째 10%대 지지율, '보수 재기' 발판 이번은 무엇?
'삼비디아' 삼양식품 주가 질주, '불닭 충성' 글로벌 고객들 관세 혼란도 뚫었다
티빙·웨이브 합병 앞두고 커지는 숙제, '케이팝 데몬 헌터스' 모델 내재화 시급
에어인천 아시아나 화물 품고 대형사로 도약, 김관식 내친김에 대한항공과 정면승부
보령 김정균 홀로서기 첫 해, 'CDMO 사업'으로 영업익 2천억 향한다
우미건설 자체 주택사업은 호조, 배영한 외주사업 일감 다변화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