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특징주

뉴보텍 주가 초반 급등, 수돗물에서 유충 나와 상하수관 생산 부각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20-07-17 10:09: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수질환경 전문기업인 뉴보텍 주가가 장 초반 오르고 있다.

인천광역시에 이어 경기도 시흥시와 화성시에서도 수돗물 유충 발견 신고가 접수됐다.
 
뉴보텍 주가 초반 급등, 수돗물에서 유충 나와 상하수관 생산 부각
▲ 뉴보텍 로고.

17일 오전 9시49분 기준 뉴보텍 주가는 전날보다 21.28%(315원) 높아진 1795원에 거래되고 있다.

뉴보텍은 플라스틱 상하수도관과 그 부속자재들을 생산하는 수질환경 전문기업이다.

인천시 서구를 시작으로 경기도 시흥시와 화성시에서도 수돗물 유충 발견 신고가 잇따라 접수돼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인천시에서는 10개 군·구 가운데 옹진군을 제외한 9개 군·구에서 수돗물 유충과 관련된 194건의 민원이 제기된 것으로 파악됐다.

지자체들은 수돗물을 공급하는 정수장과 배수지 등의 청소 및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시는 수돗물과 관련해 24시간 모니터링 및 필터링을 지속하고 결과를 시민에게 공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현장] KT 위약금 면제에 가입자 쟁탈전,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지금 '페이백' 경쟁에..
일론 머스크 xAI 새 데이터센터에 200억 달러 들인다, 투자 유치 자금 '올인'
[현장] "나눔 너머 스스로의 성장으로" KIDC 청년중기봉사단 3차 파견단원 성과공유회
HK이노엔 '케이캡' 미국 FDA 허가 촉각, 곽달원 해외 선점 기회 만들기 부심
유럽연합 미국 빅테크 규제 완화 저울질, 트럼프 '한국 압박'에 명분 더하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