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제과 구독서비스 '월간 나뚜루' 론칭, 과자 이어 아이스크림으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7-15 11:51: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제과 구독서비스 '월간 나뚜루' 론칭, 과자 이어 아이스크림으로
▲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나뚜루’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과자에 이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사업에도 구독서비스를 도입했다.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 ‘월간 나뚜루’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나뚜루'는 롯데제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롯데제과는 6월17일 출시한 과자 구독서비스 '월간 과자'가 조기에 완판되자 구독서비스 범위와 규모를 늘리기로 했다.

월간 나뚜루 구독서비스는 7월22일까지 롯데제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선착순 500명 신청을 받는다.

월 2만6400원을 3개월 선결제로 지불하면 나뚜루 브랜드 매니저가 매달 말일 그 달의 콘셉트에 맞는 제품을 보내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월간 나뚜루, 월간 과자 등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품목과 규모를 확대하겠다"며 "8월에는 월간 과자 2차 모집이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