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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의 디자인 변경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6-24 13:5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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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의 디자인 변경
▲ 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 '스웨트 아메리카노와 프리미엄 라떼, 카라멜 마키아토의 275ml 캔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의 제품 디자인을 변경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프리미엄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프리미엄 원두커피라는 칸타타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간결함과 세련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워진 칸타타 제품은 스위트 아메리카노 5가지 제품과 프리미엄 라떼 4가지 제품, 카라멜 마키아토 1가지 제품 등 모두 10가지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가 간결함과 세련미를 더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제품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한국 프리미엄 원두커피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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