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한화건설 "새 브랜드 포레나 도입 이후 6개 단지에서 6346세대 완판"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0-06-22 18:40: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건설이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 포레나를 도입하며 내놓은 6개 단지 아파트를 모두 분양했다.

한화건설은 지난해 8월 포레나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0개월 동안 6개 단지에서 6346 세대를 미분양없이 완판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화건설 "새 브랜드 포레나 도입 이후 6개 단지에서 6346세대 완판"
▲ 한화건설 주택 브랜드 포레나 로고.

한화건설은 올해 3개의 기존 단지 3113세대가 포레나로 단지 이름을 바꿀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9년에는 8개 단지 5520세대에서 포레나로 아파트 브랜드 변경이 진행됐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기존 단지의 브랜드 변경 8633세대와 신규분양 6346 세대를 합해 1만5천 세대 정도에 포레나 브랜드를 공급했다"며 "올해 하반기까지 신규 공급 등을 통해 포레나 브랜드 아파트가 2만 세대를 넘어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새로운 주택브랜드 포레나와 관련해 디퓨저 등 홍보상품을 내놓는 등 브랜드 알리기에 힘써왔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