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가 통합 주식거래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놓았다.
하나금융투자는 전문투자자를 포함한 모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트레이딩 앱 '하나원큐 프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 하나금융투자는 전문투자자를 포함한 모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트레이딩 앱 '하나원큐 프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 |
하나원큐 프로는 기존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 주식거래앱 '원큐 엠티에스(1Q MTS)'의 업데이트를 통합해 반영하고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한 버전이다.
하나금융투자는 하나원큐 프로를 통해 각각 따로 존재하던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거래앱을 하나로 통합해 모든 주식과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주식과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로그인 기반의 서비스 영역도 확장했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투자자 개개인의 입맛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멀티채널전략을 적극 활용했다”며 “하나금융투자가 새로 선보이는 하나원큐 프로는 일반투자자부터 전문투자자의 수요까지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는 하나원큐 프로 출시를 기념해 7월15일까지 하나금융투자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 '도전! 골든벨! 우리의 MTS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케팅 이용동의를 하고 퀴즈를 푼 뒤 받고 싶은 경품을 골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LG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 펫, LG건조기 듀얼인버터 히트펌프,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하나머니 2천 머니 등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