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를 아마존에 공식 입점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0-06-15 10:44: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애경산업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아마존’을 통해서 미국시장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아마존에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를 아마존에 공식 입점
▲ 애경산업은 아마존에 에이지투웨니스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화장품 라인을 아마존에 넣었으며 이 제품들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했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 브랜드관을 운영해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신뢰도를 높여 에이지투웨니스를 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을 세웠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 랩신 등 생활용품도 미국 공식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트렌드가 확대되고 K-브랜드를 향한 신뢰와 위상이 매우 높아졌다”며 “애경산업은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시장 진출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