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황종현, SPC삼립 임직원과 코로나19 의료진 응원하는 캠페인 참여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6-11 19:02: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황종현, SPC삼립 임직원과 코로나19 의료진 응원하는 캠페인 참여
▲ 황종현 SPC삼립대표와 임직원이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는 수화를 하고 있다.
황종현 SPC삼립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들에 대한 존경과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황 대표는 "오늘 우리가 누리는 하루는 수많은 의료진 여러분의 노고가 바탕이 되었음을 잊지 않겠다"며 "SPC삼립은 모든 사업장의 안전점검 및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해 지속적으로 코로나 사태 극복에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성열기 신세계푸드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고 다음 순서로 김정호 한국경제신문 대표이사, 정인섭 한화에너지 대표이사, 김유진 할리스F&B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