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모델 박서준 재계약, 첫 광고는 비비고 잡채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6-02 17:58: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 비비고 모델 박서준 재계약, 첫 광고는 비비고 잡채
▲ CJ제일제당은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브랜드모델인 배우 박서준씨와 함께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광고를 제작했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배우 박서준씨를 모델로 '비비고 잡채' 광고를 제작했다.

CJ제일제당은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브랜드모델인 박서준씨와 함께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의 새 광고를 만들었다고 2일 밝혔다.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는 2019년 9월 출시됐다. 조리시간이 5분으로 짧다는 점을 내세워 2019년 한해 동안 매출 50억 원가량을 보인 인기상품이다.

박씨는 광고에서 ‘가끔 아니고 매일 맛있게 비비고 잡채’라는 문구와 함께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를 먹는 모습을 보여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광고와 함께 진행되는 잡채 캠페인을 시작으로 CJ제일제당과 박서준씨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해뒀다"며 “씩씩하고 밝은 이미지의 박씨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CJ제일제당이 올해 박씨와 브랜드모델 계약을 갱신하고 진행한 첫 번째 광고로 비비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씨 2018년부터 3년 동안 비비고의 브랜드모델로 활동했으며 최근에 재계약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개인정보위, 건강보험공단 등 국민 데이터 대규모 처리기관 36개에 안전조치 미흡 시정권고
현대차 쏘나타 기아 K5 미국서 33만 대 리콜, 밸브 마모로 연료 누출해 화재 위험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