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2일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신규 방송광고 ‘VERY~끝’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방송광고 'VERY~끝'의 한 장면. < KB손해보험 >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복잡하고 답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KB손해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로 간편하게 ‘끝’낸다는 내용을 담았다.
편리한 보험료 산출 및 가입 등 고객을 위한 쉽고 빠른 혁신적 서비스를 표현했다.
김연아씨가 모델로 출연해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연아씨는 2017년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했다.
고객 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양경원씨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KB손해보험은 관계자는 “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가격 중심의 다이렉트시장에서 고객가치 중심의 편익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혁신적 기능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