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생맥주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판매 시작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6-01 18:11: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판매채널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생맥주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판매 시작
▲ 롯데칠성음료가 1일부터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판매채널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5월18일부터 시판하기 시작한 데 이어 본격적으로 시중에 판매하는 것이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All Malt) 맥주다. 올몰트 맥주는 맥아에 전분이나 쌀, 옥수수 등 다른 재료를 섞은 일반 맥주와 달리 맥아 자체로만 만든 맥주다.

기존 맥주제품 ‘클라우드’의 정통성과 생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선한 맛, 톡 쏘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롯데칠성음료의 설명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330mL 용량의 슬릭캔을 도입했다. ‘슬릭캔’은 매끄러운 형태의 소형 캔을 말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그립감과 휴대성이 좋은 슬릭캔의 장점을 내세워 홈술·혼술족을 겨냥한 가정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6월 중순부터는 배우 박서준씨를 모델로 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동영상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의 산뜻한 청량감과 신선함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생맥주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법원, 우리금융 '부당대출' 혐의 전 회장 손태승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해 전 국방장관 김용현 '비화폰' 확보
하나은행장에 이호성 하나카드 사장, 하나증권 강성묵 사장 연임, 하나카드 사장에 성영수..
야당 6당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두번째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신한은행 38세 이상 직원 대상 희망퇴직 받아, 특별퇴직금 최대 31달치 임금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발탁해 세대교체
이부진 포브스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85위, 네이버 최수연 99위
메리츠화재 김중현 이범진·메리츠증권 김종민 사장 승진, "경영 개선 기여"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되나,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 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안과 김건희 특검법안 가결, 국힘 반대 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