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핀크, 하나카드 콘텐츠웨이브와 '웨이브' 구독료 캐시백 카드 내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01 11:20: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핀크가 구독료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카드를 선보였다.

핀크는 콘텐츠웨이브, 하나카드와 함께 실적에 따라 한 달 1만3900원까지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핀크, 하나카드 콘텐츠웨이브와 '웨이브' 구독료 캐시백 카드 내놔
▲ 핀크는 콘텐츠웨이브, 하나카드와 함께 실적에 따라 한 달 1만3900원까지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핀크>

핀크는 웨이브 카드로 정기 구독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뿐 아니라 SK텔레콤 요금제에 따라 무료로 웨이브를 구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청구할인’이 아닌 ‘적립’ 형식으로 웨이브 카드를 설계했다.

핀크는 소장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웨이브 카드를 디자인했다. 

웨이브 카드는 보는 각도에 따라 물결치는 듯한 착시효과를 보이는 이미지를 카드 전면에 담았다.

핀크는 3개월 동안만 제공되는 홍보 책도 움직이는 책(스캐니메이션)으로 만들었다.   

핀크의 비대면 발급 채널을 통해 웨이브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거래내역 및 적립 내역도 핀크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크는 6월 중순부터 웨이브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매주 LG 시네마 빔, 사운드바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12주 동안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는 “언택트(비대면)시대에 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세 회사의 역량을 합쳐 차별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상품으로 더 나은 금융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