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카드, '펭수 노리 체크카드' 새 디자인 선보이고 경품행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6-01 10:56: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 '펭수 노리 체크카드' 새 디자인 선보이고 경품행사
▲ KB국민카드는 ‘펭요미’(펭수+귀요미) 디자인 카드를 2021년 2월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KB국민카드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의 새 디자인을 추가로 선보였다.

KB국민카드는 펭요미 카드를 2월 출시된 ‘펭-카’, ‘펭-모티콘’ 카드와 함께 2021년 2월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한 뒤 바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고객들의 카드 발급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외에 KB국민은행의 ‘스타뱅킹’ 앱을 통해서도 신청을 받는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는 2월 출시돼 95일 만에 발급 수 30만 장을 넘었다.

발급된 카드현황을 분석한 결과 20대가 41.0%로 가장 많았고 30대(32.4%)와 40대(13.8%)가 뒤를 이었다. 성별로는 여성이 72.8%를 차지해 남성보다 3배 가까이 많았다. 신청채널은 인터넷 등 온라인채널이 85.9%로 오프라인채널(14.1%)보다 6배 이상 높았다.

KB국민카드는 6월 말까지 발급받은 펭요미 카드로 1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5세대(5명) △LG시네빔(5명)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50명) △캐시백 1만 원(200명) 등 모두 26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