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자체제작 아이즈원 콘텐츠를 'U+아이돌라이브'에 방영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5-26 11:48: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아이돌그룹 ‘아이즈원’의 콘텐츠를 자체제작해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27일 오후 5시30분 U+아이돌라이브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을 단독으로 방영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자체제작 아이즈원 콘텐츠를 'U+아이돌라이브'에 방영
▲ LG유플러스가 27일 오후 5시30분 'U+아이돌라이브' 앱에서 자체 제작 콘텐츠인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을 단독으로 방영한다. < LG유플러스 >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떠난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콘텐츠로 LG유플러스가 제작했다.

U+아이돌라이브 앱에서 팬들의 사전투표로 정해진 미션을 아이즈원 멤버들이 직접 수행하며 지역 맛집에서 ‘먹방(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콘텐츠)’을 하고 여행하는 모습을 그렸다.

이 콘텐츠는 아이즈원이 미션을 통해 팬들에게 제공할 선물을 얻는 등 팬들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아이즈원의 잇힝 드립은 27일 U+아이돌라이브에서 최초로 공개된 뒤 5주 동안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30분에 방송된다.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다른 이동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라이브 앱을 내려받아 무료로 볼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청하, SF9, 몬스타엑스, 빅톤 등 아이돌가수들의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어 아이즈원 잇힝 트립을 추가로 제작, 편성했다”며 “앞으로도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가수의 팬들이 원하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SK증권 "녹십자 전 사업부 고른 성장, 알리글로 매출 성장"
유진투자 "엔씨소프트 아이온 좋아하세요, 올해 영업이익 흑자전환"
유안타 "젝시믹스 K-애슬레저 선두주자, 해외진출의 선구자"
IBK투자 "에스티팜 하반기 기대되는 이유, 수주 잔고 확대와 실적 성장"
미국 중국산 흑연에 반덤핑관세 93.5% 부과, LG엔솔 "공급망 다각화로 대응" SK..
이재명 정부 기후정책 개편에 예산제 대폭 바꾸나, 기재부 '전문성 부족' 지적
김건희 특검 권성동 사무실 등 압수수색 착수, 통일교 청탁 의혹 수사 
채상병 특검 임성근·이철규 압수수색, "윤석열에 '구명로비' 연결 정황 확인"
비트코인 시장에 기관 투자자 진입 주춤, 미국 가상화폐 법안 통과는 '변곡점'
테슬라 저가형 전기차 4분기 출시 전망, 올해 판매량 감소 막기 '역부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