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NH농협생명, 임직원 모델로 한 보장성보험 광고캠페인 선보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5-21 10:42: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임직원 모델로 한 보장성보험 광고캠페인 선보여
▲ NH농협생명은 21일 암보험, 건강종신보험, 척추보험 등 2020년 출시된 대표 보장성보험 3종을 담은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 NH농협생명 >
NH농협생명이 임직원을 모델로 삼아 브랜드 광고캠페인을 내놨다.

NH농협생명은 21일 암보험, 건강종신보험, 척추보험 등 2020년 출시된 대표 보장성보험 3종을 담은 브랜드 광고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0년 캠페인 슬로건은 ‘건강하게 걱정없이, 내일 보장’이다. 7월15일까지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방송된다.

지난해에 이어 사내선발을 통해 선발된 임직원들이 가족, 동료와 함께 모델로 나섰다.

‘육아맘’ 편(나만의선택NH암보험)에는 실제 육아휴직중인 손선미 과장이 남편, 자녀들과 함께 출연했다.

‘부부’ 편(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은 유재열 북부사업국 과장 부부가, ‘골프’ 편(허리업NH척추보험)에는 김응주 경영지원부 차장과 인천총국장, 서울FC사업단장, 프로골퍼 출신으로 구성된 경기지점FC가 함께 참여했다. 

NH농협생명의 마스코트인 ‘코리’가 ‘보장가’를 부르며 고객들의 걱정을 해결해주는 해결사로 등장한다.

NH농협생명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7월15일까지 ‘내일 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빈칸 채우기, 보장가 개사, ‘이런 보장’보험 등 댓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모두 220명에게 뚜레쥬르, 또래오래, CU편의점, 스타벅스 등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명용 NH농협생명 홍보팀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평범한 일상까지 위협받고 있는 고객들에게 NH농협생명이 전하는 메시지”라며 “고객의 보장을 책임지고 있는 임직원들이 직접 출연한 광고인만큼 진심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태영건설 워크아웃 9부 능선 넘어, 윤세영 마곡·구미 사업장 실타래 풀기 전력 류수재 기자
한미약품 1분기 실적 순항 반가워, '쩐의 압박' 임종윤 어깨 한결 가벼워졌다 장은파 기자
유진투자 "두산퓨얼셀 수소 관련주로 성장, 세계 수소 생산 인프라 투자 시작"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