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호텔, 최고급 서비스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 2배 늘어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5-20 16:09: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호텔이 선보인 프러포즈서비스 패키지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상대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호텔은 2020년 1분기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호텔의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이 2019년 1분기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호텔, 최고급 서비스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 2배 늘어
▲ 롯데호텔이 선보인 프러포즈 서비스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롯데>

시그니엘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터널 프로미스’는 호텔의 초고층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이터널 프로미스의 가격은 80만 원 이상으로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침대에 이니셜과 꽃 장식 등도 추가 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도 프러포즈 관련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프로미스 디 아모르’라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프로미스 디 아모르는 장식으로 꾸민 모파상 룸과 꽃다발, 고급 코스요리로 구성되어 있다. 샴페인과 레드 와인이 각각 1명에 1잔씩 제공되며 가격은 2인 기준 98만 5천 원이다.

롯데호텔서울의 한식당 무궁화는 ‘로맨틱 모먼트’를 준비했다. 

고객은 별실에서 오태현 조리장이 준비한 한식 코스 요리와 권오진 와인 전문가가 추천하는 두 종의 와인을 각각 1잔씩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89만 5천 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연휴 많은 5월 여행 떠난다면, 손보사 여행자보험 풍성해진 혜택 따져라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