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아 컬리 대표이사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온라인쇼핑몰 마켓컬리를 운영하는 컬리는 김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김 대표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가 공급사들에 마음을 전할 기회가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금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곧 위기를 이겨내고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 굳게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마켓컬리에서 출시한 ‘농부의 꽃’ 상품을 직접 구입해 마켓컬리 공급사 55곳에 선물로 전달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지명 받은 사람이 꽃 선물을 구입한 뒤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 대표는 4월29일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김 대표는 안성우 직방 대표이사를 다음 참가자로 지목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