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의류와 액세서리 'BTS 캡슐 컬렉션' 출시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0-05-12 17:31: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섬의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제품을 내놓는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인 한섬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시스템・시스템옴므|BTS’ 1차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섬,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의류와 액세서리 'BTS 캡슐 컬렉션' 출시
▲ 김민덕 한섬 대표이사.

이번 컬렉션은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가운데 하나인 ‘피 땀 눈물’을 모티브로 티셔츠·원피스·셔츠 등 의류 20종과 모자·양말 등 액세서리 5종 등 총 25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한섬은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그래픽과 사물(오브제) 등을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해 의상에 적용했다.

이번 캡슐 컬랙션은 ‘BTS|SYSTEM’ 특별사이트와 방탄소년단의 공식상품 판매처 위버스숍에서 사전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사이트에서는 18일부터, 위버스숍에서는 14일부터 일부 상품을 각각 선착순으로 사전예약 판매한다.

한섬 관계자는 “‘시스템·시스템옴므’와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국내외 밀레니얼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한국 패션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