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르노캐피탈과 함께 XM3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할부로 판매한다.
르노삼성차는 4월 XM3의 국산 소형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르노캐피탈과 함께 ‘XM3 액세서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바디키트와 리어스포일러가 적용된 XM3 후면. |
르노삼성차는 고객 선호도와 편의성을 고려해 모두 3개 패키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각 패키지 모두 르노캐피탈 금융상품을 통해 할부 구매가 가능해 고객 부담을 낮췄다.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는 안전한 주행을 책임지는 상품으로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아이나비 QXD3000 블랙박스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149만8천 원으로 르노캐피탈의 72개월 할부를 이용하면 월 2만3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2만 원 상당의 XM3에어매트와 XM3트렁크라이너, 와이드 컵홀더를 함께 제공한다.
5월 XM3 출고 고객 가운데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를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퀵 보드 아이나비 로드기어 2020(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세트(2명),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아우라 스튜디오2(3명)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에어로 다이나믹 패키지는 XM3의 스타일을 강화하는 상품으로 바디키트와 사이드스텝, 리어 스포일러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90만 원으로 72개월 할부 기준 월 1만4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에어로 다이나믹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13만 원 상당의 XM3트렁크라이너와 와이드 컵홀더를 증정한다.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와 중복 구매고객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데니스 보스턴백을 대신 제공한다.
플래쉬 패키지는 고객에게 차별화한 감성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상품으로 언더바디 웰컴라이트와 XM3 일루미네이팅 키킹플레이트, 스포츠 페달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37만4천 원으로 72개월 할부 기준 월 5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스마트 무선충전 거치대를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차 역사상 최단기간인 49일 만에 누적 출고대수 1만 대를 돌파한 XM3을 향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XM3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XM3 액세서리 패키지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르노삼성차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