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는 30일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시티 전 지점에 ‘페이북 QR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 BC카드 > |
BC카드가 종합쇼핑몰 스타필드에서 QR코드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를 내놨다.
BC카드는 30일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시티 전 지점(하남, 고양, 코엑스, 위례, 부천, 명지)에 ‘페이북 QR결제’서비스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페이북 QR결제서비스는 5월1일부터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시티 모든 지점에 입점한 가맹점 가운데 일부 가맹점을 제외한 1200여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하려는 카드를 선택하고 QR코드를 생성한 뒤 각 매장에 비치된 리더기로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BC카드는 스타필드 안 페이북 QR결제 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월1일부터 31일까지 6개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시티 안 모든 매장에서 페이북으로 5만 원 이상 QR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1인당 4회(전 지점 통합)까지 제공한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에 입점한 이마트24에서 페이북으로 5천 원 이상 QR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1인당 4회(전 지점 통합)까지 제공한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페이북 QR결제를 통해 BC카드 고객은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결제수단으로 스타필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편리한 결제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