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국씨티은행, 카드 제휴 브랜드를 마스터로 바꾸고 새 카드 내놔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4-29 18:52: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씨티은행이 국제 제휴 브랜드사를 기존 비자(Visa)에서 마스터(Master)로 변경하고 씨티글로벌 디자인에 맞춰 변경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한국씨티은행은 '뉴 씨티 클리어 카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카드 제휴 브랜드를 마스터로 바꾸고 새 카드 내놔
▲ 뉴 씨티 클리어 카드. <한국씨티은행>

뉴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 통합 할인한도 안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점심식사 시간대인 오전 11시~오후 2시 전국 모든 식당에서 5% 청구할인과 함께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신∙쇼핑∙커피∙영화∙여행 등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생활업종에서도 최대 3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은 6월30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씨티카드를 최초 신규 발급하는 고객에게 첫 해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직장인의 소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점심식사와 교통비는 물론이며 주요 커피전문점과 온라인쇼핑몰 그리고 인터넷·통신비 등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고 방문하는 곳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