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자체 타이어 유통 및 경정비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프리미엄 세단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스테이션이 5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프리미엄 세단 고객을 위한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4일 밝혔다.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벤투스 S2 AS'.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
티스테이션은 행사기간에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아우디, 제네시스 브랜드의 세단 차종을 보유한 고객이 티스테이션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타이어를 ‘벤투스 S2 AS’ 4개로 교체하면 향후 타이어를 재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 증정쿠폰을 준다.
쿠폰을 받은 고객은 2022년 8월31일까지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2’ 등 행사 타이어 4개를 재구매하면 이 가운데 2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월 첫째주에 발송되며 동일 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때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 대상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C·E·S클래스, BMW 3~7시리즈, 아우디 A4~8, S4~8, 제네시스 EQ900·G70·G80·G90 등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시리즈는 유럽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상품 브랜드다.
행사 대상 타이어인 ‘벤투스 S2 AS’는 프리미엄 차량에 최적화한 타이어 접지 기술력을 통해 최고의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