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K매직, 한국 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 고객만족 환경가전 3년째 1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4-17 11:02: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매직이 대한민국 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 고객 만족도 환경가전부문 1위를 3년 연속 차지했다.

SK매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 만족도(HTHI)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SK매직, 한국 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 고객만족 환경가전 3년째 1위
▲ SK매직 유튜브 채널 화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 만족도 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로 고객과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을 양적·질적 측면 등으로 측정한 평가 지수다. 

매출 1천억 원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 가운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지닌 기업 등이 평가대상이다.

SK매직은 SNS 및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올인원 직수정수기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주요 제품들의 상세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 만족을 이끌고 활발하고 지속적 쌍방향 소통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동석 SK매직 SNS홍보담당은 “고객 소통채널이 다변화되면서 SNS 및 온라인 공간에서 소통활동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개발하고 공감대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SNS 활동을 펼쳐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