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한진, 모바일앱 단장해 택배 예약과 배송정보 제공 기능 강화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0-03-30 11:00: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진이 택배 이용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진택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단장했다.

한진은 예약기능과 배송정보 제공 기능을 강화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한진, 모바일앱 단장해 택배 예약과 배송정보 제공 기능 강화
▲ 한진은 택배 예약기능과 배송정보 제공기능을 강화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진>

한진에서 이번에 새롭게 수정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일반택배를 비롯해 1시간 방문택배, 무인함택배, 공항택배 등 한진택배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다양한 개인택배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개별적으로 운영되고 있던 소규모 발송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서비스’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한진 원클릭’이 한진택배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면서 고객 관리의 효율성도 높아졌다.

한진은 상품의 배송현황과 택배기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개선했고 택배기사와 별도 연락 없이 수화물의 수령 희망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수정했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들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택배서비스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수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과 서비스 개선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HD현대 계열사 기업공개 '잔혹사' 끊나, HD현대마린솔루션 상장 순항 김호현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