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호텔서울, 호텔 음식을 상자에 담아 ‘드라이브 스루’ 판매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19 17:55: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호텔서울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호텔 식당의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호텔서울은 4월30일까지 호텔 일식당 모모야마와 베이커리 매장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박스’ 상품을 온라인 또는 유선전화로 주문한 뒤 결제를 완료하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호텔서울, 호텔 음식을 상자에 담아 ‘드라이브 스루’ 판매
▲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의 '드라이브 스루 다이닝 박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데 따라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픽업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특급호텔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호텔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편안히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인기 메뉴들로 구성한 ‘드라이브 스루 다이닝 박스’를 준비했다.

여러 가지 재료를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그날의 중심 요리’, 생선구이, 스키야키, 튀김, 과일 등을 담은 ‘벤또 박스A’는 9만5천 원, 벤도 박스A에 칠리소스 바닷가재, 장어, 깨두부를 추가한 ‘벤또 박스B’는 12만5천 원이다.

베이커리 매장 델리카한스는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대표 메뉴인 양갈비와 랍스터를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셀렉트’와 빵, 음료 세트 상품을 판매한다.

모모야마와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박스’는 유선전화, 롯데호텔서울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주문 뒤에는 롯데호텔서울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존에서 주문번호와 메뉴를 확인한 뒤 받아가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