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코로나19 극복 위해 자원봉사자에게 집밥 배달 지원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3-15 14:14: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코로나19 극복 위해 자원봉사자에게 집밥 배달 지원
▲ NH농협은행은 29일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를 위해 농협 집밥을 선물하는 천사가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이 코로나19 자원봉사자들에게 집밥 선물세트를 전달한다.

NH농협은행은 29일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를 위해 농협 집밥을 선물하는 천사가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대구·경북지역의 코로나19 자원봉사자를 위한 감사 및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자와 농협은행의 이름으로 농협 집밥 선물세트를 기부한다.

농협 집밥 선물세트는 아름찬 즉석밥(8개), 광천김(16입), 김자반(2개), 오케이쿡 육개장, 미역국, 소고기무국 각 1개로 구성됐다.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와 경상북도 종합자원봉사센터로 모두 1004세트가 당첨자의 응원 메세지 엽서와 함께 보내진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 온 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며 “SNS를 통해 국민들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반도체 관세' TSMC 면제 전망, 모간스탠리 "미국 대규모 투자 효과"
교보증권 "크래프톤, 뜯어볼수록 보이는 대체할 수 없는 가치"
다올투자 "KAI 목표주가 상향, 4분기 전투기 수출에 따른 매출 늘어날 것"
IBK투자 "SK바이오팜 뇌전증치료제 처방 실적 견조, 연내 후속 제품 도입"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목표주가 상향, 체코 원전에 신규 수주도 가시화"
iM증권 "하이브 2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하회, 내년 사상 최대 실적 전망"
유안타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상향, 증설 효과로 하반기 실적 개선 지속"
민주당 김태년 상법 '특별배임죄 삭제' 법안 발의, 형법 '경영판단 명문화'도 함께
대신증권 "유한양행 2분기 실적 시장추정치 부합, 일본 출시로 로열티 수령"
상상인증권 "한국콜마 목표주가 상향, 분기 최대 실적 달성 가능성 높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