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쇼핑, 온라인몰 롯데닷컴에서 명품 화장품 기획행사 진행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10 11:54: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쇼핑이 온라인몰인 롯데닷컴에서 코로나19로 온라인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품 화장품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쇼핑은 롯데이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 22일까지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신상품과 인기상품 등을 기획상품으로 구성한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쇼핑, 온라인몰 롯데닷컴에서 명품 화장품 기획행사 진행
▲ 롯데쇼핑이 롯데닷컴에서 22일까지 진행하는 '뷰티풀 페스티벌'에서 단독 기획상품으로 선보이는 입생로랑 봄 신상 하이라이터 팔레트. <롯데쇼핑>

수입 명품 화장품 브랜드인 ‘입생로랑’의 봄 신상품 '하이라이터 팔레트'에 파우더 브러시를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세계적 향수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의 2020년 브릿컬렉션인 '라벤더랜드 컬렉션'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빠르게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닷컴은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II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2%를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롯데닷컴은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 기간에 최대 20% 할인쿠폰이나 추가 9% 할인쿠폰도 발급해 준다.

롯데쇼핑은 코로나19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2월 한 달 동안 화장품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늘어나면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수입 화장품 브랜드인 ‘크리스찬 디올’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6%, ‘에스티로더’의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65% 늘었다.

유나연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상품기획자는 "브랜드별로 단독 출시 기획세트 및 신상품 론칭 등을 위해 협의를 거듭해왔다"며 "앞으로도 인기상품 재고 확보에 지속 힘써 고객들이 온라인에서도 불편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