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유튜브에서 인기 화장품 콘텐츠 '힐링타임즈' 5탄 공개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3-06 10:42: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 유입을 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채널 ‘뷰티포인트’가 코덕(화장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유튜브에서 인기 화장품 콘텐츠 '힐링타임즈' 5탄 공개
▲ 아모레퍼시픽 유튜브 '뷰티포인트'가 힐링타임즈 5탄을 공개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성격의 유튜브 채널 가운데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채널이다.

대표적 인기 콘텐츠 '힐링타임즈' 시리즈는 ‘ASMR’과 화장품 부수기를 결합해 코덕들을 자극하는 시리즈 영상이다.

ASMR은 청각, 시각, 촉각 등을 이용하여 뇌를 자극해 심리적 안정을 유도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타임즈 5탄은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들을 소재로 더욱 정교하게 영상을 표현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필보이드와 프라도어의 신제품들이 영상에서 짜릿한 쾌감을 주는 소재로 변신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국내를 넘어 해외 구독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미 해외 구독자 비율이 절반을 넘어서면서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국어 영상자막 제공, 인기 콘텐츠 후속편을 제작하며 글로벌 고객 유입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영진 아모레퍼시픽 상무는 “종류별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활용해 창의적이고 감각적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 국내외 많은 구독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이 더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호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