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숨 모델로 배우 전지현 내세워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0-02-24 14:25: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이 화장품 브랜드 숨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쌓기 위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내세운다.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 숨을 아시아의 대표 뷰티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국내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숨 모델로 배우 전지현 내세워
▲ LG생활건강이 화장품 브랜드 숨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쌓기 위해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내세운다.

LG생활건강은 시간이 지날수록 다채롭고 깊어지는 전지현의 이미지가 발효를 통해 피부의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화장품 브랜드 숨과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판단했다.

LG생활건강은 전지현의 매력과 존재감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숨의 이미지를 한층 굳건히 세워줄 것으로 보고 있다.

전지현은 3월 출시 예정인 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의 TV 광고와 지면 광고에 출연한다.

LG생활건강 마케팅 관계자는 “숨은 피부를 숨쉬게 하고 근본적으로 되살려줘 꾸미지 않아도 본연의 건강함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며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진정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전지현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