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요코스메틱이 노폐물 제거와 함께 피부 보습까지 도와주는 ‘아로마샤워필터’를 출시했다.
에이요코스메틱은 노후화된 수도관의 노폐물과 녹물을 제거해 주던 기존 1세대 필터와 달리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피부와 모발의 영양 공급, 보습, 심신 안정까지 함께 케어해 주는 차세대 아로마샤워필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로마샤워필터는 약 500억 개의 그물망으로 이뤄진 미국 식품의약국(FDA) 시험 규격에 맞춘 필터가 녹물과 불순물을 완벽하게 걸러준다.
에이요코스메틱은 “고농축비타민C가 수돗물에 남아 있는 잔류염소를 99.9% 제거함과 동시에 샤워필터 내부에 달팽이점액, 트레할로오스, 우유파우더가 겔 형태로 구성돼 피부와 모발의 보습과 영양균형를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아로마샤워필터는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에도 판매되고 있다. 또 대만,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중국,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을 앞두고 있다.
에이요코스메틱은 “이제 샤워가 단순히 피부 노폐물만 씻어내는 것이 아니라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도 함께 씻어내는 나만의 힐링타임이 되고 있다”며 “특히 미세먼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청결이 건강의 제일 기본이 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