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 국제 디자인상 받아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2-12 12:15: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 국제 디자인상 받아
▲ 한화그룹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가 국제적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가 국제적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 ‘LIFEPLUS’(라이프플러스)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기업 아이덴티티·브랜딩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라이프플러스는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심볼과 로고, 전용서체 등으로 표현해 능동적 삶의 모습으로 해석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하노버에 있는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1953년부터 진행한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 Red Dot(레드닷),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린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라이프플러스만의 가치가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고객이 직접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플러스는 2017년 처음 공개된 뒤 ‘고객의 삶’에 집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지난해부터는 건강하고 균형잡힌 삶을 의미하는 ‘웰니스’(Wellness)를 주제로 Financial(금융), Physical(신체), Mental(정신), Inspirational(영감) 등 네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눈앞, '수익성 개선' 손정현 10% 이익률 재달성 목표
비트코인 1억6667만 원대 상승, '크립토 위크' 기대감에 시장 전반 활성화
코스피 종가 기준 3년 10개월 만 3200선 상승 마감, 코스닥은 800선 내줘
HLB가 던진 합병에 숨겨진 진짜 의도, 진양곤 HLB생명과학 자산 탐하다
한국투자증권 상반기 증권사 실적 1위 달성, 김성환 하반기 IMA 도전 '청신호'
[14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기 "살아도 감옥에서 살고 죽어도 감옥에서 죽어야"
한국도 뛰어든 '소버린 AI' 세금 낭비에 그치나, 미국 빅테크와 경쟁에 한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