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2020-02-09 11:44:43
확대축소
공유하기
현대백화점이 10일부터 온라인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2월 정기 휴점일인 10일에 맞춰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 백화점관’에서 1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현대백화점은 2월 정기 휴점일인 10일부터 1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 백화점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닷컴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순간을 함께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의류, 잡화, 쥬얼리, 구두, 화장품 등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은 입학, 발렌타인데이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기 위해 새내기관, 발렌타인 선물관, 레저관 등 모두 5개의 전문관을 만들었다.
현대백화점은 10일부터 12일까지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KB국민카드로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7%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는 이 기간에 매일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블록버스터딜’을 진행한다.
특히 11일부터 12일까지는 현대H몰 모바일에 접속해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13%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 정기 휴점일인 10일에 맞춰 백화점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할인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쿠폰, 적립, 카드사 청구할인 등 풍성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