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카드, SM엔터테인먼트와 연예인 '굿즈' 할인해 주는 카드 출시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2-07 11:37: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SM브랜드마케팅과 손잡고 팬을 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보였다.

하나카드는 SM브랜드마케팅과 협력해 ‘SM타운&스토어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카드, SM엔터테인먼트와 연예인 '굿즈' 할인해 주는 카드 출시
▲ SM타운&스토어 하나카드.

SM브랜드마케팅이 운영하는 SM타운&스토어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의 앨범과 화보, 공식 응원봉과 액세서리 등 ‘굿즈’를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SM타운&스토어에서 이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 1.7%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일반가맹점에서도 0.7%의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외 가맹점은 월 1만 원 한도까지 1.7%의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과 사용처에 관계없이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점이 특징이다.

하나카드와 SM브랜드마케팅은 새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SM타운&스토어 5만 원 할인쿠폰, 10% 추가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팬덤 문화에 친숙한 20~30대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