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미국 프로골프투어에서 한식 브랜드 비비고 알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2-03 11:22: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미국 프로골프(PGA)투어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알렸다.

CJ제일제당은 1월29일부터 2일까지 닷새 동안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린 ‘WMPO 프로골프투어’에서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미국 프로골프투어에서 한식 브랜드 비비고 알려
▲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1월29일부터 5일 동안 열린 'WMPO PGA투어' 관람객들이 비비고 만두를 시식하고 있다. < CJ제일제당 >

이번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미니완탕, 왕교자 등 비비고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비비고 부스에 준비한 1만 명분의 음식은 관람객들의 큰 호평을 받으며 모두 소진됐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미국 현지 프로골프투어 관람객들에게 한국의 대표 음식인 만두를 제공하고 한식의 건강한 맛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한식의 우수성과 비비고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데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2019년에도 더CJ컵, 제네시스 오픈,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 등 모두 7개의 주요 미국 프로골프투어에 참여해 비비고를 알렸다.

올해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TPC 등 대규모 프로골프투어에서 비비고의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을 세워뒀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