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그룹, 전국 아동센터 방문해 설맞이 명절음식 나눔봉사 실시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1-19 11:34: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그룹이 설을 맞아 이웃들에게 명절 음식을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CJ그룹은 임직원 300여 명이 16일부터 이틀 동안 전국 지역아동센터 50여 곳을 찾아 ‘설맞이 명절음식 나눔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CJ그룹, 전국 아동센터 방문해 설맞이 명절음식 나눔봉사 실시
▲ CJ그룹 임직원들이 16일 서울 동작구 지역아동센터에서 아이들과 명절음식을 만든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CJ >

CJ그룹의 사회공헌 플랫폼인 ‘CJ도너스캠프’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들은 CJ도너스캠프에서 지원하고 있는 전국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명절 음식을 만들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명절 상차림은 아이들이 쉽게 명절 밥상을 차릴 수 있도록 CJ제일제당의 대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활용한 메뉴로 구성됐다. 

‘비비고 한섬만두’를 활용한 떡만둣국과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으로 만든 ‘동그랑땡’, ‘비비고 돼지갈비찜’으로 조리한 갈비찜, ‘백설 바로 부쳐먹는 김치전/해물파전’으로 만든 전 등을 만들었다.

이와 함께 세계 각국의 다른 명절 음식과 문화를 알아보고 한식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CJ 관계자는 “CJ그룹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적극 참여한 덕분에 이번 나눔봉사가 더욱 빛났다”며 “아이들에게도 전통 문화를 알 수 있었던 즐거운 체험이자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인텔 18A 반도체 수율 삼성전자 2나노에 우위", 첨단 파운드리 경쟁 지속
키움증권 "신세계 주주환원정책 적극성 확대, 배당성향 상향될 가능성"
[부동산VIEW] 6·27대책 이후에도 고삐 조이는 이재명 정부, 시장은 어디로?
키움증권 "GS리테일, 하반기에도 업황이 극적으로 반전되기 어렵다"
키움증권 "BGF리테일 매출 성장률 시장 기대치 하회, 고정비 증가 부담"
[여론조사꽃] 김건희 구속수사 '필요하다' 80.6%, TK지역도 75.0%
하나증권 "코스맥스 역대 최고 실적, 국내 강세와 동남아 고성장"
KCC 고단열 시장 확대에 건자재·도료 호재, 정몽진 교환사채 발행으로 실리콘 경쟁력도..
하나증권 "코스메카코리아 역대 최대 실적, 국내와 북미 모두 회복세 전환"
비트코인 시세 역대 최고가에 기관 투자자 효과 반영, ETF 자금 유입도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