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CES에서 '3D 프린팅 마스크팩' 혁신기술 선보여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1-09 11:13: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에서 한국 뷰티업계의 혁신기술을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9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전자제품 전시회 ‘CES2020’ 현장에서 정보기술 분야와 접목한 한국 뷰티업계의 첨단 혁신기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CES에서 '3D 프린팅 마스크팩' 혁신기술 선보여
▲  '3D프린팅 맞춤 마스크팩'의 얼굴 계측 장면.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맞춤 마스크팩’을 전시했다.

또 3D 프린팅, AI(인공지능), 스마트홈, VR/AR(가상현실/증강현실), IoT(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올해의 첨단 기술과 장비들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은 방문객들이 3D 프린팅 맞춤 마스크팩과 LED 플랙서블 패치(가칭)를 직접 써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3D 프린팅 맞춤 마스크팩은 사람마다 다른 얼굴 크기, 피부 특성을 반영해 나만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만드는 기술이다.

다섯 가지 부위에 여섯 가지 처방으로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구축한 관련 서비스는 올해 4월 아이오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정식으로 출시된다.

LED 플렉서블 패치는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 형태의 LED를 피부에 밀착해 사용하는 미용기기다.

휘어지는 재질의 특성을 활용해 LED 광원을 피부와 최대한 밀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탄력, 톤업, 진정 등 피부 고민에 맞춘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박원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기반혁신연구소장은 현장에서 열린 간담회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이 정보기술 분야와 융합해 선보인 한국 뷰티업계의 혁신 솔루션을 세계 고객에게 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