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코리아, 사은행사 제품 '럭키백' 이벤트 9일부터 시작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08 14:22: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스타벅스코리아가 2020년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코리아는 9일 기업 로고상품(MD)과 멀티백 등 10가지 구성품을 제공하는 ‘럭키백’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코리아,  사은행사 제품 '럭키백' 이벤트 9일부터 시작
▲ 스타벅스코리아는 9일 기업 로고상품(MD)과 멀티백 등 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출시한다. <스타벅스코리아>

럭키백은 2007년부터 판매한 사은행사 제품이다.

여러 품목을 전용 포장용기에 담아 구매한 뒤에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올해 럭키백 전용 신상품인 카드 지갑을 포함해 텀블러, 머그, 물병 등 다양한 상품으로 럭키백을 구성했다.

럭키백 제품을 담는 가방은 페트(PET)를 재활용한 실을 이용해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다.

멀티백 안의 기본상자는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스타벅스 로고만 새겨진 흰색 종이상자를 사용했다. 상품 포장도 비닐 포장재 이용을 줄이기 위해 에어캡 대신 종이를 사용했다.

고객을 위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 고객이 럭키백 세트를 구매하면 영수증과 함께 음료 쿠폰 3장을 받는다.

럭키백 가운데 1천 개는 음료 쿠폰 4장이 제품 안에 포함되어 있어 최대 7장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럭키백은 1인당 1개씩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6만8천 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