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선보여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1-03 10:06: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3일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선보여
▲  '필보이드 샤워오일'.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5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업체와 공동개발한 특별한 향으로 니치향수(극소수를 위한 프리미엄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했다.

샤워를 할 때 풍성한 발향과 그 뒤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 샤워를 만들어준다.

또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 균형에 도움을 준다. 로즈힙 열매 오일 등의 성분을 담아 물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5종과 다섯 가지 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1월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1월 한 달 동안 필보이드 웹사이트와(www.fillvoid.com)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www.apamall.com)에서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금호건설 공공주택 시장 빠른 질주, 조완석 높은 부채비율 개선 과제 안아
국힘 '조희대·한덕수 회동 의혹' 비판,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공작2"
KT 추가 불법 기지국 2개 확인, 소액결제 피해자 362명 피해액 2억4천만 원
미국 금리인하에도 가상화폐 시장 조용, 비트코인 '연말 랠리' 기대감은 유효
조지아주 청장 "우리는 한국에 의지하고 있다", 현대차-LG엔솔 노동자 복귀 '읍소'
중국 정부 엔비디아 AI칩 금지령, 삼성전자·SK하이닉스 'GDDR7 중국 특수' 물거..
"미국 한국인 구금 사태 뒤 관계 회복 급선무" 분석, 배터리 전문인력 태부족
[현장] 국회 해상풍력 토론회, "2035년 감축목표 달성하려면 300조 투자 필요"
G마켓-알리바바 합작법인 공식 출범, 공정위 '고객 정보 공유 금지' 조건부 승인
인천공항공사 자회사 노조 파업 대비 총력대응체계 구축, 정상운영 추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