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톰과 제리' 캐릭터 제품 선보여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2-30 17:41: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PC그룹이 새해를 맞아 ‘해피 2020’ 캠페인을 펼친다.

SPC그룹은 2020년 1월 한 달 동안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브랜드 매장에서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판매하는 ‘해피 2020’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톰과 제리' 캐릭터 제품 선보여
▲ SPC그룹이 2020년 1월 한 달 동안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브랜드 매장에서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SPC그룹은 2016년부터 해마다 국내 유망 아티스트와 협업해 십이지신을 주제로 한 캐릭터를 선보여왔다.

SPC그룹은 그동안 ‘보(원숭이)’, ‘마몬(닭)’, ‘룽이어밥(개)’, ‘굴리굴리(돼지)’ 캐릭터 등을 내놨는데 2020년에는 ‘쥐띠 해’를 기념해 톰과 제리 캐릭터를 선정했다.

공공미술, 뉴미디어, 영상,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는 한재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협업해 톰과 제리 캐릭터를 SPC그룹 브랜드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SPC그룹은 이번 ‘해피 2020’ 캠페인을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삼립까지 모두 7개 브랜드를 통해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38종류를 내놓는다.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를 공통 주제로 각 브랜드에서 치즈케이크, 크림치즈도넛, 치즈크림 티 등 제품을 선보인다.

SPC그룹은 1월20일부터 브랜드별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톰과 제리 LED 제기’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톰과 제리 LED 제기는 LED 발광기능과 7가지 색깔을 활용해 젊은 세대들도 제기차기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월2일부터 15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럭키 치즈 매치’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하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브랜드의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준다. 1월 한 달 동안 톰과 제리 캐릭터 제품을 구매하고 해피포인트앱을 제시하면 모바일 스탬프를 찍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고객들이 톰과 제리처럼 활기찬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마다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를 통해 SPC그룹이 추구하는 행복의 가치를 고객과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