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마이크 드롭 리믹스' 유튜브 조회 6억 넘어서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12-26 18:24: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마이크 드롭 리믹스' 유튜브 조회 6억 넘어서
▲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26일 유튜브에서 조회수 6억 회를 넘겼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6억 회를 넘어섰다.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26일 유튜브 누적 조회 수가 6억 건을 초과했다.

방탄소년단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6억 회를 넘은 뮤직비디오를 5개 보유하게 됐다. 마이크 드롭 리믹스 이외에 ‘DNA’와 ‘불타오르네’, ‘페이크 러브’,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이 조회수 6억 회 이상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2017년 11월 공개됐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DJ 스티브 아오키도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은 이 노래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 10주 연속 들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