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 '펭수' 캐릭터 활용한 의류제품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2-19 17:10: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펭수’ 캐릭터 제품을 내놓는다.

스파오는 20일 낮 12시 이랜드몰과 무신사에 EBS 인기 캐릭터 펭수의 모습을 담은 의류제품 11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 '펭수' 캐릭터 활용한 의류제품 내놔
▲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일 펭수 협업제품을 출시한다.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5만 명 이상이 참가한 설문조사를 거쳐 펭수 맨투맨 4종, 반팔티 4종, 수면바지 3종을 준비했다. 

펭수 캐릭터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파오는 펭수 관련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펭수 마우스 패드’를, 7만 원 이상 사는 고객에게는 ‘펭수 대형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제품은 캐릭터 펭수의 팬클럽인 ‘펭클럽’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자이언트펭수의 생김새를 가장 흡사하게 재현한 제품”이라며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던 높은 품질의 자수와 패턴으로 펭수의 귀여움을 담아낸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2020년 2월 펭수 후드와 샤워가운 등 의류뿐만 아니라 담요와 귀마개 등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2차 협업제품을 출시할 계획도 세워뒀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정부 'TSMC 지분 인수' 가능성에 대만 경계, "사전 승인 받아야"
한수원 '불공정계약' 논란 확산, 두산에너빌리티 현대건설 사업 전망 여전히 '맑음'
해외 MBA도 주목하는 한국 산업, 해외인재들의 커리어 기회로 주목 받아
키움증권 "아모레퍼시픽 도약 기반 마련 중, 성장 카드는 더 있다"
차세대 HBM용 '하이브리드 본더' 해외기업 기술력 앞서, 국내 장비 업체 고사할 수도
비트코인 1억5923만 원대 횡보, 개인들 투자심리 위축에 가격 조정세
코스피 개인·외국인 매도세에 313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70선 내려
KB자산운용 ETF 점유율 회복하고 실적도 순항, 김영성 하반기 '3강' 사수 고삐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해외 성장 지속, 보호예수 물량으로 단기 조정 불가피"
커리어케어 업종별 핵심인재 채용 동향 분석, "제조는 줄고 금융은 계속 활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