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편의점 와인 단골고객 위한 멤버십서비스 '와인클럽' 내놔

안대국 기자 dkahn@businesspost.co.kr 2019-12-18 12:11: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가 편의점 와인 단골고객들을 위한 멤버십서비스를 내놓는다.

이마트24는 19일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와인클럽’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24, 편의점 와인 단골고객 위한 멤버십서비스 '와인클럽' 내놔
▲ 이마트24의 한 매장에서 고객이 와인을 살펴보고 있다. <이마트24>

와인클럽은 이마트24 모바일앱에서 제공하는 와인 멤버십서비스다.

이마트24앱 회원 가운데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간단한 절차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와인클럽에 가입한 회원은 이마트24에서 구매한 와인 실적에 따라 경품을 받거나 특정 와인을 구매했을 때 1천 원을 돌려받는 등의 혜택을 받는다.

또 이마트24는 와인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와인 용품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와인큐레이션회사 ‘와인포인트’와 함께 시음회도 열 계획을 세웠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마트24에서 와인을 즐기는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드리고자 와인클럽을 론칭했다”며 “앞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와인클럽과 같은 단골 멤버십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대국 기자]

최신기사

한글과컴퓨터 AI 앞세워 일본 금융시장 공략, 김연수 글로벌 수익원 다각화 시동
비트코인도 주식처럼 꾸준히 담아볼까,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관심 높아져
'큰 첫 눈' 예고 적중에도 진땀 뺀 정부, '습설' 중심으로 한파·대설 대비 강화
'수요가 안 는다' 프리미엄 다시 두드리는 라면업계, 잔혹사 넘어 새 역사 쓸까
클래시스 일본 이어 브라질 직판 전환, 백승한 글로벌 성장 가속페달
박상신 DL이앤씨 수익성 회복 성과로 부회장에, 친환경 플랜트 성장 전략도 힘준다
삼성전기 AI 호황에 내년 영업이익 1조 복귀하나, 장덕현 MLCC·기판 성과 본격화
4대 은행 연말 퇴직연금 고객 유치 경쟁 '활활', 스타마케팅에 이벤트도 풍성
삼성E&A 대표 남궁홍 그룹 신뢰 확인, 2기 과제도 자생력 향한 화공 다각화
겨울철 기온 상승에도 '기습 한파' 왜?, 기후변화로 북극 소용돌이 영향 커져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보무니
와인 즐기는 사람으로 정말 유익한 기사네요
역시 이마트입니다. 편의점 업계에서도 우뚝 서길
   (2019-12-18 22: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