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편의점 와인 단골고객 위한 멤버십서비스 '와인클럽' 내놔

안대국 기자 dkahn@businesspost.co.kr 2019-12-18 12:11: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가 편의점 와인 단골고객들을 위한 멤버십서비스를 내놓는다.

이마트24는 19일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와인클럽’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24, 편의점 와인 단골고객 위한 멤버십서비스 '와인클럽' 내놔
▲ 이마트24의 한 매장에서 고객이 와인을 살펴보고 있다. <이마트24>

와인클럽은 이마트24 모바일앱에서 제공하는 와인 멤버십서비스다.

이마트24앱 회원 가운데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간단한 절차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와인클럽에 가입한 회원은 이마트24에서 구매한 와인 실적에 따라 경품을 받거나 특정 와인을 구매했을 때 1천 원을 돌려받는 등의 혜택을 받는다.

또 이마트24는 와인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와인 용품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와인큐레이션회사 ‘와인포인트’와 함께 시음회도 열 계획을 세웠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마트24에서 와인을 즐기는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드리고자 와인클럽을 론칭했다”며 “앞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와인클럽과 같은 단골 멤버십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대국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보무니
와인 즐기는 사람으로 정말 유익한 기사네요
역시 이마트입니다. 편의점 업계에서도 우뚝 서길
   (2019-12-18 22: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