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그랜저 부분변경 '더 뉴 그랜저' 내외관 이미지 추가 공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9-11-01 10:58: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차, 그랜저 부분변경 '더 뉴 그랜저' 내외관 이미지 추가 공개
▲ 현대자동차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더 뉴 그랜저' 실내 이미지.
현대자동차가 그랜저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모델 ‘더 뉴 그랜저’의 내외관 디자인을 추가로 공개했다.

현대차는 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더 뉴 그랜저의 측면과 후면부 이미지를 공개했다.

기존에 공개된 측면 사진은 외장이 거의 보이지 않고 실내등만 켜진 상태였는데 이번에는 유리창 부분의 크롬라인 등이 선명하게 드러났다.

후면부 리어램프의 형상도 뚜렷하게 공개됐다. 리어램프는 일자로 이어진 형태이며 양쪽 끝부분에서 아래로 향한다.

현대차는 “(디자인 철학인) 센슈어스 스포티니스의 진화”라며 “더 길게, 더욱 매끄럽게 변화한 프로그레시브 프리미엄 그랜저”라고 설명했다.

10월31일에는 내부 디자인도 공개했다. 공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과 전자식 변속버튼, 오토홀드, 수납공간 등이 사진을 통해 드러났다.

공조기 제어부분 밑에는 운전석과 조수석의 열선·통풍시트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조그식 버튼이 달렸으며 상시 후방 디스플레이 실행버튼 등도 달렸다.

현대차는 11월에 더 뉴 그랜저를 출시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현대차, 그랜저 부분변경 '더 뉴 그랜저' 내외관 이미지 추가 공개
▲ 현대자동차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더 뉴 그랜저' 측면 이미지.

최신기사

키움증권 "신세계 주력사업 실적 개선 지속, 공항면세점 대응에 주목"
키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풀 가동의 힘, 분할 전 화려한 실적 기대"
금호타이어 임협 난항에 파업까지 가나, 정일택 광주공장 화재 복구·신공장 투자부담에 노..
'진보 부동산 트라우마' 이재명 정부 수요 억제에 강수, 실수요 혼란 타개 과제 안아
하나증권 "한미약품 북경한미 실적 회복 분위기, R&D 이벤트도 이어갈 것"
'엔비디아 독점에 도전장' AMD·브로드컴 주가 더 오를까, 월가 대답은 '예스'
IBK투자 "삼성바이오로직스, 미국발 관세 우려에도 견조한 CMO 수주"
미국 전기차 '캐즘' 끝없는 절벽 되나, 포드 이어 GM도 '돈 버리는 사업'에 그쳐 
[현장] 다시 에드워드와 손잡은 맘스터치, 두 번째 협업 핵심 버거 '코리안 킥'
BNK금융 차기 회장 선임 본격화, 빈대인 '21조 생산적금융' 카드 통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