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국씨티은행, 새 체크카드 광고 공모전 열고 상금 2700만 원 수여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10-28 11:32: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씨티은행, 새 체크카드 광고 공모전 열고 상금 2700만 원 수여
▲ 발렌틴 발데바라노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그룹장(뒷줄 가운데 정장입은 남성)과 '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 광고 공모전 수상자들이 25일 서울 영등포구 영시티빌딩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새 체크카드의 광고 공모전을 열고 2700만 원의 상금을 줬다.

한국씨티은행은 25일 신사옥이 있는 서울 영등포구 영시티빌딩에서 ‘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의 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이번 광고 공모전은 8월부터 9월까지 영상이나 광고이미지, 광고카피 형식으로 모두 418건의 출품작을 응모 받아 진행됐다. 

수상작에게는 최고 1천만 원, 모두 27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영상부문은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그래서 나 다시 해' 를 제작한 안용진씨가 1위를 차지했다.

광고이미지부문에서는 '쇼핑이 가벼워졌다'를 출품한 강진만씨가, 광고카피 부문에서는 황병주씨가 각각 1위로 선정됐다.

한국씨티은행은 최종 순위가 창의성, 흥미성, 정보의 정확성, 전달력을 기준으로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영상부문 수상작들은 한국씨티은행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고객의 눈에서 씨티 글로벌 월렛 체크카드의 혜택과 장점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10명 중 7명, "국힘 일부 의원 12·3 계엄 해제 방해했을 것"
키움증권 "녹십자 고마진의 헌터라제와 알리글로 선전, 실적 신뢰도 상승"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고점' 주의보 떠올라, 채굴업체 자산 매도물량 급증
상상인증권 "클래시스 영업실적은 변함없이 좋다, 수출중심 고상장 지속"
테슬라 올해 전기차 출하량 작년보다 12% 감소 전망, "저가형 '모델Q' 출시는 변수"
AMD 국제유가 하락에 '수혜종목' 꼽혀, "AI 반도체 성장여력 대비 저평가"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76.2%, TK와 70세 이상 긍정평가 60% 넘어
[여론조사꽃] 김건희-삼부토건 '관련있다' 66.4%, 보수층에서도 45.9%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단통법 내일 폐지, 경쟁은 활성화하되 호갱은 없는 새 이동통신 ..
중국 6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전달보다 7배 넘게 급증, 무역협정으로 개선 흐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