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ENM 오쇼핑, 30~40대 겨낭한 리빙 자체브랜드 '앳센셜' 내놔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9-10-23 16:40: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자체브랜드(PB)인 ‘앳센셜(@sential)’을 내놓았다.

CJENM 오쇼핑부문은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30~40대 소비자를 겨냥한 리빙 브랜드 ‘앳센셜’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JENM 오쇼핑, 30~40대 겨낭한 리빙 자체브랜드 '앳센셜' 내놔
▲ CJENM 오쇼핑부문의 PB '앳센셜' 선염침구. < CJENM >

앳센셜은 공간과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뜻는 ‘essential'(에센셜)’을 합친 것이다.

앳센셜 브랜드의 첫 상품은 ‘선염(先染) 침구 세트’다. 선염 원단은 실을 먼저 염색하고 이 실로 짠 원단을 말한다. 

패턴이 고급스럽고 안정적이며 선염 원단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상이 특징이라고 CJENM 오쇼핑부문은 소개했다.

이불은 원헤드 퀼팅으로 솜뭉침을 방지했고 국내산 에어롤솜을 사용해 볼륨감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를 거쳤다.

CJENM 오쇼핑부문은 ‘앳센셜’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해 고객에게 실용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상품들을 내놓기로 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전문가의 관점에서 라이프 스타일(생활방식)을 제안하는 콘텐츠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CJENM 오쇼핑부문은 11월13일~1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올리브마켓’ 행사장에 앳센셜 팝업스토어를 열어 침구와 매트리스 상품 등을 선보인다.

CJ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앞으로 침구 이외에도 러그, 조명, 수납가구 등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경쟁 활활, HK이노엔 대웅제약 제일약품 3파전 장은파 기자
증권사 1분기 어닝시즌 돌입, 유동성 효과 따른 호실적에 투심 회복 기대 솔솔 정희경 기자
헌재 중대재해법 이례적 본안심사, 민주당 보완입법 추진 부담 커져 조장우 기자
[현장] 폐기물 선별 로봇 원천기술 주목, 에이트테크 박태형 "2025년 상장 목표" 김예원 기자
이재용 독일 글로벌 광학기업 자이스 본사 방문, 삼성전자 반도체 협력 강화 남희헌 기자
LG유플러스, 스타트업 라이드플럭스 손잡고 자율주행 기술 고도화 추진 박혜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