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16일 30~40대 직장인 고객 100여 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16일 30~40대 직장인 고객 100여 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세미나는 은퇴를 준비하는 시기 고객의 자산관리 주요 관심사와 관련해 전문가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은퇴설계 특화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매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상반기 서울과 부산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임채우 부동산 전문가가 ‘직장인을 위한 부동산 은퇴설계비법’을 주제로 100분 동안 특강을 진행했다.
특히 최근 부동산시장 현황과 정책 문제를 점검하고 주택시장 전망 분석을 바탕으로 실전 투자전략을 제안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리나라 대부분의 직장인이 재테크에 높은 관심을 품고 있으며 특히 부동산 투자는 최우선 순위”라며 “현명한 부동산 투자를 통해 안정적 노후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 은퇴설계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