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은행부문 6년째 1위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10-15 11:01: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한국산업 고객 만족도(KSCI) 조사에서 은행산업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 고객 만족도 은행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은행부문 6년째 1위
▲ 신한은행 기업로고.

2014년 이후 6년 연속으로 1위 은행에 오른 것이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한국의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지수로 꼽힌다.

신한은행은 올해 조사에서 고객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점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올해 이뤄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도 신한은행이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사회가 필요로 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사회적 책임을 충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이마트 114억 규모 배임 사건 발생, 미등기 임원 고소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태광산업 '남대문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 인수, KT&G와 2500억 매매계약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