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게임회사로 유일하게 뽑혀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19-10-07 16:16: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넷마블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게임회사로 유일하게 뽑혀
▲ 넷마블 로고.

브랜드스탁은 7월부터 9월까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천여 개를 대상으로 주가분석과 소비자조사를 실시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서 유일하게 10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은 2014년부터 매해 게임분야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3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마스터브랜드가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분야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은 2012년 모바일게임사업을 본격 시작해 '모두의마블'과 '마블퓨처파이트', '리니지2 레볼루션' 등 다양한 게임을 내놨다.

2019년 하반기 '세븐나이츠2'와 'A3: 스틸 얼라이브'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