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게임회사로 유일하게 뽑혀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19-10-07 16:16: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넷마블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게임회사로 유일하게 뽑혀
▲ 넷마블 로고.

브랜드스탁은 7월부터 9월까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천여 개를 대상으로 주가분석과 소비자조사를 실시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서 유일하게 10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은 2014년부터 매해 게임분야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3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마스터브랜드가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분야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은 2012년 모바일게임사업을 본격 시작해 '모두의마블'과 '마블퓨처파이트', '리니지2 레볼루션' 등 다양한 게임을 내놨다.

2019년 하반기 '세븐나이츠2'와 'A3: 스틸 얼라이브'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교보증권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대규모 흥행, 더 기대되는 하반기"
비트코인 역대 최고가 뒤 상승세 지속 전망, "소액 투자자 수요가 공급 초과"
통신3사 갤럭시Z7시리즈 사전예약 판매 시작, 공시지원금 최대 50만 원
미국 국방부 희토류 탈중국 위해 '최소가격 보장제' 도입, 전기차 비용 상승 전망
로보택시 '열풍' 추격에 투자자 주의보, "테슬라 2033년 전까지 흑자 어렵다"
엔비디아 젠슨황 "중국용 'H20' 판매 재개", 삼성전자 HBM 수혜 예상
인텔 차세대 CPU에 TSMC 2나노 파운드리도 활용, 자체 18A 공정에 '불안'
[현장] '해킹사고 SK텔레콤 가입자 모셔라', KT 1조 '보안 투자' 승부수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줄어도 삼성전자 홀로 성장, 2분기 점유율 19%로 1위
올해 상반기 세계 전기차 판매 910만 대로 작년보다 28% 증가, 미국 6% 성장 그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