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10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불가리스 핏(Fit)이 필요한 순간을 말해줘’라는 주제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남양유업 '불가리스 핏(Fit))'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남양유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수영 크리에이터 이현진’님의 컨디션 관리, ‘의사 우민지’님의 자기관리, ‘미스코리아 신아라’님의 몸매관리 비법 등 게시물에 불가리스 핏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남양유업은 15일 댓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90명의 당첨자를 뽑아 요가매트, 아령세트, 불가리스 핏 제품 등 다이어트와 관련된 경품을 준다.
김소현 남양유업 마케팅전략실장은 “대한민국 대표 장 발효유 ‘불가리스’의 복합 유산균 조합을 활용한 불가리스 핏은 유기농 푸룬 공급회사인 테일러(Taylor)의 푸룬 농축액 배합과 콜라겐을 함유해 여성들의 피부건강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불가리스 핏이 2030 여성들을 위해 맞춤 설계한 제품이라는 점이 알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불가리스 핏은 기존 불가리스 제품의 복합유산균과 체지방 특허 유산균(L.Rhamnosus PL60)에 콜라겐 등 성분을 추가한 제품으로 9월 중순 출시됐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